부흥글로벌웨딩

왜 부흥 글로벌웨딩이어야 하는가?

홈 > 회사소개 > 왜 부흥 글로벌웨딩이어야 하는가?
왜 부흥 글로벌웨딩이어야 하는가?

저희 부흥 글로벌웨딩은 타사와 다른 차별화된 시스템을 가지고 있습니다.

 

1.숙련된 한국어강사가 결혼후 신부들을 가르칩니다.

   엄격한 기숙사 운영으로 한국어를 하나도 모르는 신부님들에게도 3~4개월동안 한국어를 집중 교육을 시켜서 한국어토픽1,2급 또는 

   대한민국 대사관에서 실시하는 시험에서 전원 합격 시키겠습니다.

   신부님의 한국 입국을 최대한 빨리 시켜드리겠습니다!

 

​2.신부님께서 한국 입국후 바로 신랑님댁으로 가는것이 아니라, 3일정도 신부님의 한국적응 교육을 갖겠습니다.

   또한 24시간 우즈벡어, 러시아어, 카자흐스탄어 통역을 제공해드립니다.

   신부님 한국 입국으로 모든 결혼중개업 행사가 종료된것이 아니라 이제부터 다시 시작이라는 생각입니다.

   가장 중요한 시기인 3~6개월동안은 신부님의 한국 적응을 위하여 24시간 전화 무료 통역을 해드리겠습니다.

 

3.최소한 일년에 한번씩은 망년회 시즌 또는 신년회를 개최하여 지역별로 돌아가면서 친목을 도모하고 싶습니다.

   많은 친목만남을 도모하고 싶지만 개개인의 바쁜 생활속에 너무 무리한 만남은 자칫 안좋은 결과를 초래할수 있습니다.

   1년에 한번 정도는 만나서 그동안의 못다했던 이야기들을 공유해보는 시간이 되었으면 합니다.

   언제나 우리는 우즈벡 국제결혼을 한 한마음의 부흥 가족이 되고 싶습니다.

   많은 모임은 약속드릴수가 없습니다. 하지만 출산을 하여 돌잔치,경조사 자리에는 부흥 글로벌웨딩에서 결혼하신 신랑 신부 여러분들

   과 같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내드리고 싶습니다.

 

4.절대로 신랑 신부 사전만남서류(건강진단서,미혼증명서,가족관계증명서,범죄경력조회서, 여권사본) 없는불법 맞선은 하지 않습니다.

   서류상에 문제가 될만한 여성들은 사전에 배제하고, 철저한 검증으로 결혼중개업 행사를 진행할것을 약속 드리겠습니다.

   절대로 무리한 진행은 하지 않겠습니다!

 

5.항상 부흥 글로벌웨딩 신랑 회원님들의 편에 서서, 입장에 서서 결혼을 중개할것을 약속드립니다.

 

6.항상 투명하고, 깨끗하게 신뢰와 믿음으로 최선을 다하겠습니다.